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13시간의기적] 2등급 올랐어요!!

주지원 조회 244

1. 선생님을 알게된건 유튜브 광고를 통해서 알게됐습니다! 13시간만에 영어를 공중부양시켜준다는 이야기에 무작정시작했어요!

2. 패스신청하고 파운데이션-13시간의기적 이어지는 커리를 탔어요! 원래 60점대였기 때문에 기초부터 하라고 나와있어서 파운데이션을 먼저 했고 기초지만 제가 잘 모르는 부분들이 있어서 그것들 정리하는데 시간을 조금 썼습니다! 그래도 강의가 짧아서 오래걸리지는 않았고 대신 강의에 있는 워크북이랑 오늘의퀴즈 푸는 거에 집중했어요! 강의를 듣는거도 좋지만 그거를 직접 문제로 풀어보는게 좋았어요!

3. 제가 강의들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13시간의기적이 영어문장의 원리를 잡아준다는 것입니다! 해석을 늘 뒤죽박죽하고 소설쓰고 했었는데 영어문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느자리에 뭐가 오는지 그걸 어떻게 해석하는지 이런 거를 배우니 영어문장이 눈에 잘 들어온다???는 느낌이 확실히 듭니다 그덕분에 원래 4등급이었는데 2등급이 나온거 같아요! 1등급은 아쉽게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이번에 문법문제도 쉽게풀었고 해석이 예전과는 다르게 많이 좋아진게 저 스스로가 느껴졌습니다! 단어를 조금더 보충하고 문제풀이 조금만 더해주면 1등급 받을 수 있을거 같았어요!!

4. 짧은시간 안에 성적이 올라서 기분이 좋고 남아있는 과정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13시간의기적] 디테일한 자료가 도움이 됩니다
다음 [13시간의기적] 영어실력이 늘어나는게 체감되는강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