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1:1코칭] 기초부터 선생님이 정말 잘잡아주세요

정현주 조회 472

저는 작년 수능영어 3등급이 나왔던 재수생입니당. 사실 3등급이 나와서 속상하기도 했지만 그동안 공부를 안한것도 아니라서 그게 더 속상했어요. 

올해는 영어를 1등급만들고 싶었고 원래는 혼자서 해보려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인강을 찾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유튜브를 통해서 국대수능영어를 알게됐고 블로그 후기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수강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같이 재수하면서 2등급이었던 사람도 코칭과정을 추천하고 기초부터하기를 추천하길래 기초부터 꼭 해야하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해보기로했습니다.

그 후기처럼 저도 정말 기초부터 안했으면 큰일날뻔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안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사실 헷갈리는 내용이 많았고 강의마다 워크북와 오늘의퀴즈 문제를 풀어보면 생각보다 헷갈리는 내용들이 나왔습니다. 정말 기초내용부터 탄탄하게 해야 한다는 선생님말씀을 체감했어요. 그래서 기초를 정말 하나도 틀리지 않게 먼저 잡자 해서 기초부터 집중해서 공부했고 지금은 13시간의기적까지 거의다 마스터가 된 상태예요.

13시간의기적까지 하고나면 정말 영어문장이 새롭게 보여요. 제가 그냥 암기해왔던 문법과 구문이 실제 문장에서 어디에 어떻게 들어가서 나오는지를 그림을 그려주세요. 그러다보니 영어문장 구조가 정말 웬만한 문장들은 쉽게 분석이되는 경험을 하고 있어요. 어디까지가 주어고 동사고 목적어고 이건 수식어고 해석 어떻게 해야 하고 이런게 제가 스스로 보이니까 영어에 더 재미도 붙고 더 공부하고 싶은 마음도 드는거 같아요. 3등급대이신 분들은 꼭 기초부터 13시간의기적을 들으시기를 정말정말 추천드려요

1:1코칭은 선생님이 매일 관리를 해주세요. 강의마다 워크북과 오늘의퀴즈가 있는데 그거를 매일 해서 선생님에게 인증도 올려야하니까 공부를 미룰 틈이 없어요. 한번씩은 좀 쉬고 싶고 해도 이것만 하고 쉬자 이렇게 바뀌게 되니까 공부를 꾸준하게 할수 있다는 것도 정말 좋고 매주 2번씩 테스트를 해주세요. 챕터마다 범위가 있는데 그 내용을 테스트하고 그다음번에는 이전 범위까지 합쳐서 또 테스트치고 하니까 자연스럽게 회독이 되고 마스터가되는 효과도 있어요. 

 

3등급이 안되시는 분들

영어를 꼭 1등급받고 싶으신분들

영어에 자신이 없는분들

공부가 들쑥날쑥하신 분들

 

이런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아니 왜 빨리 안했나 하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감사합니당~!

목록 수정 삭제


이전 [고난도GST] 디테일한내용이 정말 잘정리되어 있어요!
다음 [13시간의기적] 영어가 재밌어져요 진짜로!!!
TOP